EXID 솔지 하니
EXID 솔지 하니
EXID 솔지 하니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걸그룹 EXID 하니가 JYP 연습생 모임에 대해 언급했다.

JTBC 프로그램 ‘썰전’에서는 ‘위아래’ 차트 역주행에 이어 ‘아 예’로 정주행까지 성공한 EXID의 솔지와 하니를 ‘썰록’에 초대한다. EXID는 ‘썰록’에 출연한 첫 걸그룹이다.

김구라, 강용석, 박지윤, 이윤석, 허지웅 등 예능심판자들은 EXID 데뷔 전 과거 활동을 언급하며 특히 하니가 JYP의 연습생 생활 도중 제명당한 사실에 주목했다. 김구라는 “(하니 외에도) 박진영이 놓친 사람은 시크릿 송지은부터 씨스타 효린, 아이유까지 정말 많다”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예능심판자들은 “박진영이 놓친 사람들로 한 팀을 구성해도 ‘어벤져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니는 “AOA의 초아 언니와도 JYP에서 같은 팀으로 오디션을 봤었다. 그때 같은 기수의 연습생끼리의 모임도 있다. 계속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말해 MC들을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다. 하니는 “EXID의 정화도 JYP 연습생 출신. 박진영 선배님께서 소속사 사장님을 통해 ‘애들 잘있냐’고 물어보셨다고 하더라”고 덧붙이며 “기억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MBC ‘복면가왕’ 우승자 출신인 솔지가 확신한 ‘황금락카 두 통 썼네’의 정체와, ‘위아래’ 열풍 이후 달라진 EXID의 수익에 대한 이야기 등은 오는 3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