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뮤지컬 데스노트
뮤지컬 데스노트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뮤지컬 데스노트가 올랐다.

#뮤지컬 ‘데스노트’, 김준수, 홍광호 주연..예매는 날짜는?

뮤지컬 ‘데스노트’가 화제가 되고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 ‘데스노트’ 원작으로 일본 공연계를 대표하는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연출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로 불리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음악을 맡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전 배우가 원캐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와 엘(L)역으로 최고의 실력과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김준수 두 배우들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일찌감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한 바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탄탄한 원작과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 여기에 주인공 라이토, 엘로 최고의 실력파 배우 홍광호, 김준수와 함께 클래스가 다른 여배우 정선아, 박혜나, 떠오르는 실력파 배우 강홍석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로 올 여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29일 오후 2시에 1차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은 하나프리티켓,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등 전 예매처에서 바로 예매 가능하다.

TEN COMMENT, 원작만큼 뮤지컬도 기대 되네요!

조슬기 kelly@
사진제공. 씨제스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