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락
렛츠락
렛츠락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2015 ‘렛츠락 페스티벌’의 렛츠락 블라인드 티켓(2일권) 1천장이 오픈 10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 측은 28일 “라인업 발표 없이 2일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 렛츠락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한지 10분만에 매진됐다”며 “렛츠락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관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렛츠락에 대한 이런 관심은 지난해부터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 렛츠락 측의 노력에서부터 시작됐다. 렛츠락은 지난 7년간 1개의 무대로만 운영해 왔지만 지난해부터는 기존 관객들의 의견들을 적극 수렴해 대형스테이지를 추가적으로 설치, 난지한강공원 중앙잔디광장에 ‘PEACE STAGE’, 잔디마당에는 ‘LOVE STAGE’로 운영되었다.

이로 인해 아티스트들은 충분한 공연시간을 펼칠 수 있게 됐고 관객들이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과 공연시간, 무대전환의 편리함을 갖췄고 무대별로 분위기에 맞는 아티스트들을 배치하여 관객들이 무대를 선택할 수 있게 됨으로써 찾아준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변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에는 국카스텐, 노브레인, 장미여관, 클래지콰이, 딕펑스, 원모어찬스, 스탠딩에그, 제이레빗, 페퍼톤스, 언니네이발관, 정준영 등 총 50여개팀이 출연했고 올해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50여개팀이 출연할 예정이며 우선 오는 6월 16일 1차 라인업 20여개팀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며 나머지 30여개팀도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9회째를 맞는 2015 렛츠락페스티벌은 오는 9월 19, 20일 양일간 한강 난지공원 내 중앙잔디광장과 잔디마당에서 펼쳐지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렛츠락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