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웨딩카
김나영 웨딩카
김나영 웨딩카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웨딩카를 공개했다.

김나영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에 대해 언급하며 웨딩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하메 김나영은 “친구들이 준비해 준 웨딩카. 작지만 실속있다. 그런데 S자가 떨어졌어. 내 결혼도 실속 있다”라고 전했다.

이날 김나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7일 김나영이 제주도 인근에서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과 지인이 모인 가운데 조촐하게 치러졌다”라고 밝혔다.

결혼 소감도 SNS를 통해 직접 언급한 김나영은 “2년 조금 모자란 시간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열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 아무렇지도 않을꺼라 생각했는데 오묘한 기분에 발가락도 손가락도 간질간질 하네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 “저희는 오늘 결혼서약을 마치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몇일간 신혼여행이라는 것도 친구들과 함께 즐기다 가려고요. 저는 아내가 되지만 여전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껏 멋내고 다니는 유쾌한 언니의 모습은 그대로 입니다”라고 신혼여행 계획도 들려주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