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최홍만
최홍만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최홍만이 올랐다.
#최홍만, 종합격투기 복귀.. 로드FC와 계약
최홍만이 종합격투기 선수로 복귀한다.27일 로드FC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홍민이 로드FC와 공식적으로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올해 안에 로드FC 데뷔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홍만 역시 “로드FC와 함께 한국 격투기의 강함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최홍만은 지난 2009년 10월 ‘슈퍼 헐크 그랑프리’ 준결승에서 미노와맨과의 결투에서 패한 것을 마지막으로 격투기 무대를 갖지 않았다. 약 4년의 공백을 두고 최홍만이 얼마나 기량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우려도 적지 않지만 최홍만은 꾸준한 준비로 적응을 마쳤다고 밝혔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로드FC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