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빅뱅 대성
빅뱅 대성

[텐아시아=최보란 기자]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4월 26일 생일을 맞이한 빅뱅 대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26일 0시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해피버스데이 대성(HAPPY BIRTHDAY DAESUNG)’이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대성의 이미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대성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지 속 대성은 따뜻한 햇살을 한 몸에 받으며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심플한 흰 티 차림으로 순수함과 남성미를 동시에 뽐냈다.

팬들은 “대성 생일 축하해”, “대성 생일날 콘서트에서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대성 풋풋하네” 등 축하 인사와 함께 대성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대성은 지난 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빅뱅 2015 월드투어 – 메이드 인 서울 위드 네이버(BIGBANG 2015 WORLD TOUR – MADE IN SEOUL WITH NAVER)’ 무대에서 빅뱅의 멤버로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빅뱅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등 약 15개국, 70회 공연에 140만여 관객을 동원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또 오는 5월 1일에는 새 앨범 프로젝트 ‘메이드(MADE)’ 시리즈의 첫 프로젝트인 ‘엠(M)’의 타이틀곡인 ‘루저(LOSER)’와 ‘배배(BAE BAE)’를 발표한다.

빅뱅은 5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곡을 담은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이를 토대로 완성된 ‘메이드’ 앨범을 9월 1일 선보인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YG블로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