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연규성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연규성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연규성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슈스케’출신 가수 연규성이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로 돌아온다.

24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홍보사 측에 따르면‘슈퍼스타K’를 통해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준 연규성이 케이블채널 MBC드라마넷‘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연규성이 부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3 ‘난 널 사랑해’는 밝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극 중 답답할 정도로 순수하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유감남 윤태운(노민우)과 유별녀 유지나(양진성)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로맨스의 깊이를 더해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연규성은 최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촬영장에 깜짝 방문해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하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3. ‘난 널 사랑해’ 음원 공개 전 배우, 스태프에게 먼저 노래를 들려주고 싶은 연규성의 작은 바램에서 이뤄진 것이다. 공연을 마친 뒤 연규성은 “응원하기 위해 왔다가 거꾸로 응원을 받았다”며 즐거워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노민우 양진성의 로맨스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연규성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3. ‘난 널 사랑해’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MBC드라마넷‘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