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김준수
김준수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가수 김준수가 SBS 박상도 아나운서의 무례한 발언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수변무대에서 열린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김준수는 고양시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김준수는 이날 개막식에서 “어렸을 때부터 고양시에서 자랐다. 좋은 곳에 초대돼 뜻깊고 행복하다. 아버님 부탁도 있었고 홍보대사로서 좋은 뜻으로 참석했다”라며 꽃박람회 개최를 축하했다. 이어 뮤지컬 ‘드라큘라’의 ‘러빙 유 킵스 미 얼라이브(loving you keeps me alive)’를 열창하며 축하 무대를 펼쳤다.

그러나 공연을 마친 뒤 김준수는 자신의 SNS에 “사회자님, 누군지는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예의는 좀 차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를 떠나서 저에게나 팬분들에게나 참 무례하시는군요”라는 글을 올려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진행을 맡은 사람은 SBS 박상도 아나운서였다. 박 아나운서는 1993년 SBS에 공채 3기로 입사했으며 SBS ‘토요특집 모닝와이드’ 진행을 맡고 있다.

박 아나운서는 현장을 찾은 김준수의 팬들에게 “김준수 노래 듣고 싶으면 잘 해야한다. 수틀리면 돌려보내겠다”라며 호응을 유도하는가하면, 공연을 마친 뒤 현장을 떠난 김준수에 대해 “정말 가셨어요? 시간도 남는데? 국회의원님 세 분씩이나 축사도 안하고 기다리셨는데? 한류 열풍이 무섭네요” 등의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