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해피투게더3′
KBS2’해피투게더3′
KBS2’해피투게더3′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해피투게더’ 절친들이 서로를 폭로했다.

23일 방송될 KBS2’해피투게더3’는 ‘환상의 짝꿍’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 대표 절친들, 김성수&백지영, 한고은&배그린, 강균성&가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 대결을 펼쳤다.

이 날 김성수와 백지영은 “데뷔하기 전부터 친하게 지낸 친 오누이 같은 사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성수는 백지영&정석원 부부가 싸움을 할 때 둘을 화해시키는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한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또한, 이 날 녹화에는 김성수의 또 다른 절친들이 깜짝 등장, 숨겨진 김성수의 면모에 대해 과감 없이 폭로해 김성수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한고은&배그린은 함께 영화 촬영을 하면서 친해져 사석에서도 자주 만나는 절친한 사이라고 밝혔다. 특히, 배그린은 “고은 언니를 처음 봤을 때 화려한 외모 때문에 무섭고 차갑게 봤다. 그런데 의외로 굉장히 소탈하고, 요리도 잘하신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한편, 강균성과 가희는 햇수로 10년 가까이 친하게 지낸 사이라고 밝혀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강균성은 “가희 누나는 알면 알수록 진국인 사람”이라고 밝혔으며, 가희는 “강균성의 실제 모습은 지금 방송에서 활약하는 모습의 50배다.”고 말문을 열며, 강균성의 놀라운 술 주사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