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위)과 서정희
서세원(위)과 서정희
서세원(위)과 서정희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서정희’가 올랐다.

# 잉꼬부부였던 서세원 서정희, 이제는 남보다 못한 사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던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법적 공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5월 10일 공개된 CCTV 폭행사건을 시작으로 약 11개월 동안 부부의 진실 공방이 지속되어 왔다. 2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아내 서정희 상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목사 겸 개그맨 서세원의 5차 공판이 진행됐다. 이날 서세원은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하면서 기존 입장을 고수했다. 검찰은 피고인 심문을 마친 뒤 서세원에게 징역 1년6개월을 구형했다.

지난 4차 공판에서 서정희는”요가실로 끌고 가서 바닥에 눕힌 뒤 배 위에 올라타 한 손으로 전화를 걸고 다른 손으로 목을 졸랐다”며 “순간적으로 오줌을 쌌고 혀가 튀어나오고 눈알이 터지는 줄 알았다”고 주장했다. 반면 서세원은 일부 폭행에 대해서는 억울함을 표했으며 “목을 졸랐다”는 서정희의 발언에 대해서는 끝까지 부인했다.

한 때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며 행복한 가정을 보여주던 서세원 서정희 부부는 이제는 거짓과 폭행으로 얼룩진 불행한 가정의 대표상이 되어버렸다.

TEN COMMENTS, 요가실에선 요가만 하셨어야죠.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YSTA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