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신세경
신세경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배우 신세경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공개됐다.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개그우먼을 꿈꾸는 초감각 소녀 오초림 역을 맡은 신세경은 웃음 충만한 무한긍정의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화사하고 발랄한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는 중이다.

21일 공개된 사진에는 초림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신을 감추고 극단 선배들의 공연을 돕기 위해 검은색 후디를 머리까지 뒤집어 쓴 모습을 촬영하던 중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세경은 극중에서는 초보 개그우먼을 맡고 있으나 카메라 밖에선 씬과 씬 사이 언제나 카메라 앞으로 달려 나와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지켜보고 점검하는 프로 배우라는 후문.

신세경은 몸도 많이 써야 하고 연기에 서투른 개그맨들과의 호흡을 맞추는 장면에서도 언제나 분위기를 주도하고 “내가 더 잘하겠다”고 말하며 솔선수범하는 역할을 도맡아 한다고. 촬영이 끝나면 개그맨들과 일일이 악수를 청하고 인사한 뒤에야 촬영장을 떠난다고 한다.

SBS 제작진은 “촬영장에선 신세경이 오초림이고, 오초림이 신세경이다. 언제나 웃음을 전달해주면서 분위기를 확 살려주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그러면서도 자신의 연기는 세밀하게 챙긴다. 이러한 노력들이 드라마의 완성도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라는 촬영장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바코드 연쇄 살인사건의 살인범이 스타 셰프 권재희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냄새를 보는 소녀’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초림을 아르바이트로 고용, 자신의 곁에 둔 재희가 오초림이 곧 최은설(김소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그리고 살인범의 실마리를 조금씩 잡아나가고 있는 최무각(박유천)과 특별수사팀은 재희의 정체를 언제 밝혀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22일 오후 10시에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