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 코치
결정적 코치
결정적 코치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2011년 5월 첫 방송 이후 현재까지 가장 앞선 대입 정보와 무료입시컨설팅으로 3,000여명의 1:1 맞춤상담 기록을 가지고 있는 국내 유일의 입시상담 프로그램 tbs ‘기적의 TV 상담 받고 대학가자’가 치열한 입시기록과 전략을 담은 ‘결정적 코치 4’를 출간했다.

지난 2012년 첫 출간한 ‘결정적 코치 1’에 이어 4번째 출간하는 ‘결정적 코치 4’는 방송을 통해 상담을 받고 수시전형에 합격한 학생의 사례가 담겨있다. 학생의 실제 교과 성적과 모의수능 성적, 비교과 활동 내역, 자기소개서 뿐만 아니라 면접 후기까지 생생하게 담겨있어 학생부종합전형 준비부터 합격까지 모든 과정이 담겨 있어 수시(학생부종합전형)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될 것이다.

26인의 국내 최고의 전문가 선생님이 합격생의 성적과 비교과를 분석하고 합격비결을 제시하는 등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작업이 됐다. ‘결정적 코치3’의 판매 인세 전액은 어려운 가정 환경에도 대입합격의 영광을 얻은 학생 두 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교육기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결정적 코치 4’도 판매 인세 전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1:1 대입상담 프로그램 ‘기적의 TV 상담 받고 대학가자’는 무료로 대입 컨설팅을 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시민들에게 대입정보를 제공하고자 최고의 입시전문가가 설명하는 대학입시정보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다문화가족, 북한이탈주민,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tbs 찾아가는 진학설명회’ 등을 개최하고 있으며 이러한 교육기부활동을 인정받아 2014년 제3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결정적 코치 4’의 도서 구입은 인터넷 서점 및 전국 대형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t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