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사랑하는 사람아’
영화’사랑하는 사람아’
영화’사랑하는 사람아’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사랑하는 사람아, 정윤희가 올랐다.

#’사랑하는 사람아’ 주연, 7-80년대 주름잡은 미녀 배우 정윤희는 누구?

영화 ‘사랑하는 사람아’가 방영되면서 주연 배우 정윤희가 화제에 올랐다.

영화 ‘사랑하는 사람아’의 주연을 맡은 영화배우 정윤희는 1954년생으로 7,80년대를 주름잡은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영화배우다. 정윤희는 75년 영화 ‘욕망’으로 데뷔하여 총 36편의 영화를 찍고 1984년 ‘사랑의 찬가’를 끝으로 스크린에서 떠났다.

정윤희는 스크린에서 떠나며 중앙건설 회장 조규영 회장과 결혼했지만, 결혼 당시 조 회장이 이혼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을 해 조 회장의 전처가 정윤희를 간통죄로 고소하는 헤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영화 ‘사랑하는 사람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