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인스타그램
엄정화 인스타그램
엄정화 인스타그램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엄정화가 올랐다.

# 난데없는 열애설?

배우 엄정화가 난데없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엄정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들과 함께 한 사진과 “즐겁고 유쾌했던 저녁식사”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각각 찍은 4장의 사진을 하나로 붙인 것인데, 첫 번째 사진에는 JTBC에서 활약 중인 정창욱 셰프가 그릇을 한 손에 들고 서빙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에는 미소짓고 있는 엄정화의 모습이, 세 번째 사진에는 한 남성이 와인 잔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네 번째 사진에는 엄정화가 의문의 남성과 뽀뽀하듯 얼굴을 맞댄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엄정화의 소속사 심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의문의 남성이라고 표현된 분은 디자이너 양태오 씨”라면서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유명해지신 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엄정화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동생 엄태웅에게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TEN COMMENTS, 엄정화 연애를 향한 대중과 동생 엄태웅의 뜨거운 관심. 좋을 짝 찾으세요.

정시우 siwoorain@
사진. 엄정화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