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수현
실검보고서 수현


실검보고서 수현

[텐아시아=오 세림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수현이 올랐다.

#’어벤져스2′ 수현, 독보적 미모로 시선 집중

배우 수현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내한 기자회견에 참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수현은 “이렇게 한국에서 정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기자회견 소감을 전했다. 이번 ‘어벤져스2’에서 수현은 닥터 헬렌 조 역할을 맡는다. 수현은 자신의 배역 헬렌 조에 대해 “헬렌 조에 대해 개인적으로 조사를 많이 했다”고 밝히며 “감독님을 전적으로 신뢰했고 무엇보다 훌륭한 배우들과 어떻게 하면 조화롭게 섞일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이번 ‘어벤져스2′ 합류 소감을 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수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어벤져스2’는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TENCOMMENTS, 할리우드 스타 속에서도 수현씨의 미모가 빛나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