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이문세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이문세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이문세

[텐아시아=한 혜리 인턴기자]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기획 프로젝트인 ‘제2회 쌀 나눔 프로젝트’ 단장을 이문세가 맡게 됐다.

올해 진행 될 제2회 쌀 나눔 프로젝트는 ‘식사하셨어요?’에서 직접 키워 수확한 쌀로 주변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제1회 김장 나눔 프로젝트에서는 역대 게스트들이 총 출동, 훈훈한 정을 이웃과 함께 나누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MC 이영자는 “첫 회 게스트였던 김혜수 씨가 김장 나눔 프로젝트 진행을 도와주셨다”며“ 이번에는 1주년 특별 게스트인 이문세 씨가 제2회 쌀 나눔 프로젝트 단장으로 함께 하는 것은 어떻겠냐”고 제안. 이에 이문세는 “영광이다.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문세는 “매번 회장직을 맡았는데, 이번에는 한 단계 낮은 단장직을 맡게 됐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이어서 “직함과 상관없이 나눔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제2회 쌀 나눔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세 명의 엄마를 둔 딸의 제보를 받고 밥상을 선물하러 떠난 세 사람. 세 명의 엄마를 가진 딸의 특별한 사연은 4월 19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