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왕십리
왕십리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SBS 파워FM 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퇴근하는 직장인들과 거리의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14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왕십리역 5번 출구 왕십리광장 특설무대에서 <특집 오픈 스튜디오, 왕십리역 5번 출구>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 날 방송에는 노라조가 출연해 ‘니 팔자야’와 ‘슈퍼맨’을 빗속에서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개그우먼 홍현희와 옴므(이현,이창민)는 DJ 박소현과 함께 러브게임의 간판코너 <러브게임의 법칙> 첫사랑 특집 편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커플룩을 입고 특집 오픈 스튜디오를 찾아온 청취자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 <왕십리 벙개타임, 커플룩 모여라!>에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학생커플이 커플룩을 입고 나타나 시선을 끌었다. 이 커플에게 “언제 어떻게 만나게 됐냐”고 묻자, “남자친구가 군복무를 하던 시절, 군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헤어진 전여친을 향해 메시지를 전했는데 그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그 후로 쭉 지켜봤는데 유머러스한 모습이 마음에 들었고, SNS를 다 뒤져서 메시지를 보내게 됐다. 그리고 전역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군인인 남자친구와 사랑을 꽃 피우기 시작했다.”고 답했다. 이에 남자친구는 “이제 전역했으니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말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날 방송은, <박소현의 러브게임> 홈페이지에서 다시듣기 할 수 있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