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콘서트 ‘SHINee WORLD IV in SEOUL’
샤이니 콘서트 ‘SHINee WORLD IV in SEOUL’
샤이니 콘서트 ‘SHINee WORLD IV in SEOUL’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샤이니 콘서트가 올랐다.

#샤이니 콘서트, 추가 예매 전쟁에 ‘예스24’까지 화제

샤이니 콘서트가 다시 한번 화제에 올랐다.

지난 2일 ‘예매 전쟁’에서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요청으로 결정된 추가 공연의 예매가 진행되는 날이기 때문.

지난 2일에 이어 15일 오후 8시 티켓 예매사이트 yes24에서 오는 5월 16, 17일 양일간 진행되는 샤이니 콘서트 티켓 예매창이 오픈됐다.

팬들은 좋은 자리를 쟁취하기 위해 예매에 나섰다. 특히 정확한 시간에 바로 접속하기 위해 네이버 시계까지 동원, 예매 사이트인 ‘예스24’는 물론 ‘네이버 시계’까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샤이니 4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 월드 4 인 서울(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은 약 1년 2개월 만에 개최되는 국내 단독 공연으로, 오는 5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TEN COMMENTS, 티케팅에 참여하는 팬분들 모두 성공하세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샤이니 콘서트 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