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심쿵
니엘 심쿵
니엘 심쿵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니엘이 여성 팬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니엘은 15일 오후, 틴탑 공식 유투브와 SNS 채널을 통해 “oNIELy ‘Spring Love’ : 여자들이 심쿵 하는 말12”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의 제목에서처럼 니엘은 여자들이 ‘심쿵’ 할 수 밖에 없는 말들을 들려주며 처음부터 끝까지 한 순간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지난 ‘못된 여자’ 활동 당시 ‘나홀로 연애 중’이라는 영상으로 신흥 남친돌로 떠오른 니엘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 ‘Spring Love’의 타이틀곡 ‘심쿵’의 뮤직비디오에서 남친돌 끝판왕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이어 ‘여자들이 심쿵 하는 말12’ 영상으로 남친돌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히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영상 속 니엘은 세상 모든 여자친구들이 남자친구에게 바라는 이야기를 세심히 들어주며 열심히 반응을 해주는 걸로 시작, “누나”라는 단어를 느낌이 다르게 부르고 가상 여자친구의 이름을 불러주는 등 영상을 보는 전국의 여성들을 심쿵하게 했다. 또한 니엘은 NG 영상까지 공개하며 본편 영상에서는 쑥스러움 없이 심쿵 하는 말을 했던 니엘의 부끄러워하는 등의 깨알 같은 반전 매력까지 볼 수 있었다.

니엘은 리패키지 앨범 ‘Spring Love’의 타이틀곡 ‘심쿵’ 뮤직비디오에서 나홀로 연애 중 완결판인 남친돌 끝판왕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틴탑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TeenzOnTop)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티오피 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