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M&D


M&D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첫 앨범으로 컴백하는 M&D(미아리&단계동)의 신곡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M&D(미아리&단계동)은 14일 정오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앨범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는 한 커플이 연애를 하면서 겪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통해 요즘 젊은이들의 연애 모습을 재조명하는 콘셉트로 촬영되었으며 다양한 에피소드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장면을 구성해 보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김희철은 뮤직비디오 연출은 물론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예린과 함께 연인으로 출연해 다양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으며 이번 앨범 전곡을 작곡, 편곡한 김정모의 현란한 일렉기타 연주 실력도 확인할 수 있어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M&D(미아리&단계동)은 지난 13일 ‘하고 싶어(I Wis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멤버 김희철과 김정모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다양한 카메오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만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M&D(미아리&단계동)의 첫 미니앨범 ‘가내수공업(家內手工業)’은 오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20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