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여자를 울려’
MBC ‘여자를 울려’
MBC ‘여자를 울려’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김근홍 PD가 ‘여자를 울려’를 건강하고 밝은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1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MBC사옥에서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극본 하청옥 연출 김근홍 박상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정은, 송창의, 하희라, 이태란, 오대규, 한이서, 박상현, 신지운, 한종영, 인교진, 진선규, 지일주, 한보배, 이다인 등이 참석했다.

김근홍 PD는 ‘여자를 울려’에 대해 “첫 째로는 건강하고 밝은 드라마”라고 말문을 연 뒤 “두 번째로는 성공에 관한 이야기다. 일상생활에서 나오는 부정이나 불의를 주인공들이 해결해간다”고 소개했다.

이어 “세번째는 사랑이야기다. 용서를 바탕으로 한 사랑 이야기다. 큰 용서가 큰 사랑을 만든다는 주제를 보여준다”며 “마지막으로 행복한 이야기. 사람은 행복하기 위해 살아가는데 드라마 속 인물이 불행한 면을 하나씩 갖고 있다. 이를 어떻게 이겨내고 나아가느냐를 보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여자를 울려’는 아들을 잃은 한 여자가 자신의 삶을 꿋꿋이 살아가는 과정과 그를 둘러싼 재벌가 집안을 배경으로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 용서를 그린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을 집필한 하청옥 작가와 ‘계벽’, ‘구암 허준’ 등을 연출한 김근홍PD가 의기투합한 야심작. 오는 18일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