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광고 완판
화정 광고 완판
화정 광고 완판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화정’이 방송이 채 시작도 되기 전에 1회와 2회 광고를 완판 시키며, 초대박 사극 탄생을 예고했다.

매번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측은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정’의 1회와 2회 광고가 이미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MBC 드라마 중 최단기간 완판 기록이며, 방송 전부터 광고계에 ‘최우량 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이는 방송 시작도 전에 ‘화정’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로 상승했음을 보여주며 앞으로 얼마나 기록경신을 이어갈지 초미의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50부작의 대하사극으로 ‘환상의 커플’,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PD와 ‘마의’, ‘동이’, ‘이산’ 등을 통해 MBC 사극을 이끌어온 김이영 작가가 전통의 드라마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과 의기투합한 작품.

특히 방송 전부터 차승원, 이연희, 김재원, 서강준, 한주완, 조성하, 박영규, 정웅인, 이성민, 김창완, 김여진, 업효섭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를 한 몸에 모은바 있다. 또한 사극 드라마에 처음 도전하는 차승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어서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화정’의 제작사인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이례적인 광고 완판 소식까지 들려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50부작이라는 긴 방송을 이어가는 만큼 끝까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 ‘화정’은 월화 드라마로 13일 밤 10시 M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