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호랭이
신사동호랭이
신사동호랭이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신사동호랭이가 EXID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12일 EXID는 서울 중구 명동의 한 카페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아 예(AH YEAH)’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신사동호랭이는 “‘위아래’와 비슷한 노래다. 이 가수에게 가장 잘 맞는 곡을 찾고 이 가수에게 잘 맞게 발전해나가는 과정이라 생각한다”며 “다양한 시도를 하긴 했지만 많은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는 드렸지만 뇌리에 남기진 못했다. 그래서 ‘위아래’가 EXID의 성향을 남기는데 도움이 된다 생각한다. 이건 장르로 표현된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신사동호랭이는 “힙합 느낌과 마이너틱한 후렴구 각인 시키는 방법이다”며 “이 이후 노래는 전혀 다르다. 비슷하지만 음악적인 구성적은 훨씬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EXID는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아 예’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신곡 5곡과 기존 곡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XID의 LE가 힘을 합쳐 각 멤버들의 개성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타이틀 곡 ‘아예’는 다채로운 곡 구성을 바탕으로 멤버들의 개성을 잘 살린 힙합 댄스 곡으로적극적이지 못한 남자에게 ‘아~예~’라고 답하며 조금 더 다가와 달라는 속마음을 통해 EXID의 시크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