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임지연
임지연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배우 임지연이 정글에서 의외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10일 방송된 SBS ‘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3회에서는 거침없이 갯벌 사냥에 나서며 정글 생활을 즐기는 임지연의모습이 그려졌다.

임지연은 저녁을 준비하는 동안 음식 재료인 타마린을 손질하고 게살을 바르는 등 주방 보조로써 충실히 요리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직접 구한 식재료 만으로 조리 해서 먹어야 하는 미션에서 재료를 구하기 위해 갯벌로 향한 임지연은 열심히 조개와 게를 잡고 사냥 후 갯벌에서 머드를 얼굴,팔뚝에 이어 온몸에 바르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정글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음식을 먹을 때마다 때로는 귀여운 표정으로, 때로는 귀여운 댄스로 맛을 표현해내며 풍부한 표정과 리액션으로 임지연표 먹방을 선보였으며, 촬영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손바닥 슬레이트를 치던 임지연은 잠꼬대로도 박수를 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갯벌에서 거침없이 사냥을 하고 얼굴과 온몸에 진흙을 바른 채 내숭 없이 최선을 다해 식재료를 구하며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모습으로 정글 생활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처럼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회를 거듭할수록 정글 생활에 적응한 모습을 보인 ‘정글지연’, ‘정글중독녀’, ‘갯벌여전사’, ’갯우먼’ 등의 애칭을 탄생시켰다.

장서윤 기자ciel@
사진.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