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권혁
실검보고서 권혁
실검보고서 권혁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권혁이 올랐다.

#한화이글스, 끝내기 패배..빛바랜 권혁 51구 투혼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10일 오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8-9 아쉬운 끝내기 패배를 당했다.

이날 경기에서 돋보였던 것은 권혁이었다. 권혁은 총 2 2/3이닝동안 51구를 던지며 2피안타 1볼넷에 4삼진을 잡아내며 1점의 자책점으로 마운드를 지켰다. 평소보다 많은 투구수를 소화하며 역투한 권혁의 투혼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그러나 권혁이 마운드를 내려간 후 한화는 장성우에 2점 홈런을 맞고 아쉬운 끝내기 역전패를 당하고야 말았다. 권혁의 역투가 빛바래는 아쉬운 순간이었다.

TENCOMMENTS, 비록 승리하지는 못했지만, 멋있는 경기 보여준 권혁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한화 이글스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