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엄지온
엄정화 엄지온


엄정화 엄지온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엄지온이 숨길 수 없는 댄스 유전자를 인증했다.

오는 12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3회에서는 ‘아빠니까 한다’가 방송된다. 이 중 붕어빵 고모와 조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엄정화와 엄지온이 흥겨운 댄스 파티를 열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악이 나오자 ‘엄고모’와 ‘엄조카’의 눈빛은 한 순간에 돌변했다. 엄정화의 히트곡 ‘배반의 장미’를 틀자 마자 지온은 “꺄악~”하고 환호성을 지르며 댄스 본능을 깨웠고 엄정화 역시 장미꽃을 입에 물며 본격 댄스 타임에 시동을 걸었다. 지온이 흥 돋우기를 위한 고모표 ‘애교댄스’에 이어 본격 섹시댄스까지, 지온을 위해 전성기 시절보다 더욱 열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는 ‘조카바보’ 엄정화의 눈물겨운 댄스 퍼레이드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화답하듯 지온은 ‘순둥미소’를 터뜨리며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기기 시작했다. 특히 지온은 엄정화의 섹시 웨이브 따라잡기에 나서 웃음을 터뜨렸다. 진지한 표정으로 무릎을 접었다 폈다 하며, 어설픈 ‘무릎 웨이브’를 선보이는 지온의 앙증맞은 모습에 주변 모두 훈훈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73회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