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레이
더레이
더레이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가수 더 레이가 신곡 ‘고백송’ 발매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레이는 지난 8일 3년 만에 신곡 ‘고백송’을 발표했으며 CJ E&M MUSIC, LIVE 페이스북을 통해 고백송 축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곡 ‘고백송’은 사랑하는 여인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진실 된 마음을 전하는 프러포즈 곡으로 봄날에 결혼식 및 프러포즈를 준비 중인 연인들의 사연을 통해 한 분을 뽑아 직접 찾아가 감미로운 ‘고백송’을 불러줄 예정이다.

소속사 NH미디어에 따르면 “오랜만에 컴백하는 더 레이의 ‘고백송’이 봄날을 맞아 결혼 및 프러포즈를 하는 연인들에게 잘 어울리는 곡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고백송’은 타샤니, 윤미래 등의 음악을 만든 최고의 Hiphop & R&B 프로듀서 겸 작곡가이자 흑인음악계의 전설로 불리는 업타운(UpTown)의 정연준이 작곡, 작사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더 레이의 뛰어난 보컬실력과 최고의 피아노 연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춤으로 만들었다.

더 레이의 ‘고백송’ 축가 이벤트는 CJ E&M MUSIC. LIVE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NH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