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4
LG전자 G4
LG전자 G4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G4가 올랐다.

#LG전자, 신작 ‘G4′ 체험단 모집

LG전자가 이달 말 출시하는 스마트폰 G4를 체험할 ‘비주얼 챌린저’를 모집한다.

G4 비주얼 챌린저는 30일 동안 G4를 체험하면서 설문, 리뷰,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을 한다.

이 체험단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15개 국가에서 4천 명을 모집한다.

한국의 경우 150명을 모집하며 8일부터 1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29일 진행될 G4 공개행사와 함께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체험기간동안 모든 미션 수행을 완료한 체험자는 G4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TEN COMMENTS, 저는 아직 G2를 쓰고 있는데… 탐나네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LG G4 비주얼 챌린저 홈페이지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