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공소시효
KBS2 공소시효
KBS2 공소시효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범죄전문 시사 프로그램 KBS2 ‘공소시효’의 티저영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오는 4월 15일, 22일 2주간 기획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는 ‘공소시효’는 앞서 스릴만점 티저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티저영상 비하인드 사진 속 MC 장현성은 사건현장을 은밀히 수사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미제수사관다운 면모로 현장조사 중인 장현성은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현성과 하얀 가면을 쓴 의문의 남자와의 대립은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상황. 이에 프로그램이 다룰 미제사건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도 장현성은 티저촬영 당시 연기파 배우다운 최상의 몰입도를 발휘해 실제 수사관을 연상케 하는 섬세하고 강렬한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공소시효’는 방송 최초 공소시효 만료를 눈앞에 둔 강력 미제사건을 재조명하는 법조 시사물이다. 전문가 패널과 함께 남아있는 단서로 사건을 처음부터 추적해 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공소시효 폐지 법안에 관한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동시에 하루하루 고통 속에서 지내고 있는 희생자 가족들에게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의문의 남자와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은 MC 장현성을 만나볼 수 있는 KBS2 ‘공소시효‘는 오는 4월 15일,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1편 ’평택 버스정류장 살인사건‘, 2편 ’강진 여아 연쇄 실종사건‘이 방송될 예정이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KBS2 ‘공소시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