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텐아시아=박수정 기자]’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이 함께 촬영을 하며 밤낮없이 작품에 매진 중인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일일 바리스타를 자처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화제의 드라마 SBS ‘풍문으로 들었소'(연출 안판석 극본 정성주) 측은 7일 고아성의 커피트럭 선물 사진을 공개했다. 일명 ‘서봄이가 쏘는 풍문 cafe’ 사진이 공개됐다.

고아성은 극중 대한민국 초 상류층 집안에 뛰어든 이물질소녀에서 당당히 작은 사모님으로 변모해가고 있는 ‘서 봄’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고아성은 지난 6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풍문으로 들었소’ 촬영장에 스낵차와 커피트럭을 대절해 연일 방송제작으로 고생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스태프들에게 케밥과 함께 일일이 커피를 타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풍문으로 들었소’ 관계자는 “‘풍들소’의 배우와 스태프들은 마치 한 가족처럼 서로를 챙기기에 여념이 없다. 고아성 뿐만 아니라 유준상, 유호정 등도 돌아가며 스태프들을 챙기고 있어 항상 촬영장에 훈훈한 분위기가 감돈다”면서 “7일 밤 방송되는 14회에는 작은 사모님으로 이비서(서정연 분)를 휘어잡는 고아성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더욱 재미있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준상,유호정,고아성,이준,장현성 등 연기파 배우들과 윤복인,이화룡,길해연,박진영,김호정,허정도,전석찬 등 대학로 실력파 연극배우들이 최고의 연기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풍들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