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월드투어
빅뱅 월드투어
빅뱅 월드투어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네이버시계, 빅뱅콘서트,지마켓가 올랐다.



#네이버시계, 지마켓, 빅뱅콘서트…’하잖아 완전체 컴백’

빅뱅 콘서트 예매가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25일,26일 양 일간 서울 올림픽고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빅뱅콘서트 ‘빅뱅 2015 월드 투어 인 서울 위드 네이버’가 6일과 오는 7일 오후 8시 G마켓에서 예매를 시작한다.

빅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난해 ‘빅뱅 플러스 알파 인 서울’ 이후 1년 3개월여 만에 공연을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 6월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 앨범 발매 후 약 3년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앞둔 시점에서 개최되는 공연이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8시 정각부터 시작하는 빅뱅 콘서트 예매에 팬들은 네이버시계를 이용해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는 등 티케팅 성공을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TEN COMMNET, 오늘 서버 ‘빅뱅’ 예상해봅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