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미쓰에이
SBS ‘인기가요’ 미쓰에이
SBS ‘인기가요’ 미쓰에이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청순하고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쓰에이는 첫 번째 무대에서 카모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으며, 두 번째 무대에서는 핑크톤의 의상을 입고 나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러브송 (Love Song)’은 오직 miss A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애절함과 요염함의 경계를 미묘하게 넘나들고 있는 유혹의 노래. 최면적인 멜로디의 후렴구, 초현실풍의 추상화 같은 몽환적이고 다분히 실험적인 사운드의 편곡과, 특히 트랩(Trap) 비트에 어우러진 바이올린의 콤비네이션이 인상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해주는 곡이다. 사랑스럽고도 파워풀한 안무에 미쓰에이의 경쾌하고 맑은 음색이 더해진 멜로디가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엑소, 미쓰에이, 백지영 with 송유빈, 케이윌, 레드벨벳, FT아일렌드, 가인 feat. 박재범, 허각, 민아, 조PD feat. 세이, 마마무, 앤씨아, 언터쳐블, 러블리즈, 엔소닉, 매드타운, CLC, 윤현상, 블레이디, 라붐, 이지민 등이 출연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인기가요’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