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엑소가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퍼포먼스로도 주목받고 있다.

엑소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 새로운 음악은 물론 한층 진화되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퍼포먼스는 마돈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니퍼 로페즈 등 유명 팝스타들의 안무를 비롯해, 보아의 ‘온리 원(Only One)’, 동방신기의 ‘수리수리’ 등으로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안무팀 내피탭스(NappyTabs)의 작품으로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엑소 멤버들도 적극적으로 퍼포먼스 구성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에 맞춰 구성된 파워풀하고 세련된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로 구성, 엑소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리드미컬한 스텝과 웨이브, 손과 어깨를 활용한 다채로운 제스처 등 경쾌함이 느껴지는 동작들이 어우러진 엑소만의 에너지 넘치는 군무는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의 ‘콜 미 베이비’ 한국어 및 중국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7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3일 10시 기준, 한국어 버전 689만 686/중국어 버전 394만 9,610)를 돌파했으며, 중국 주요 동영상 사이트 요우쿠, 투도우, 인위에타이 세 곳에서도 약 1,100만뷰를 기록, 전 세계에서 총 2,2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엑소는 3일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