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나가수
나가수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나가수3’ 가왕전으로 가는 최종관문, 마지막 5라운드가 오늘(3일) 밤 시작된다. ‘나가수’는 4라운드까지 치열한 경쟁을 치른 끝에 가왕전까지 단 한 라운드만을 남기고 있어 더욱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기획 박현호 / 연출 강영선, 김준현, 오누리 / 이하 ‘나가수3’)에서는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라운드인 5라운드가 시작되는 가운데, 마지막 새 가수로 합류한 김경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라운드인 5라운드 1차경연에서는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으로 기네스에 오른 명곡부터 대한민국 대표 노래방 18번까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명곡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샤우팅의 신’ 김경호가 합류하면서 ‘고음의 여왕’ 소찬휘와의 화끈한 록스피릿 맞대결이 예고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함께 경연을 하는 가수들 역시 두 사람의 무대를 볼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두 사람 중 누가 더 멋진 무대를 보여줄 지 예측해보며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고, 음감실에서도 “’샤우팅의 신’ 김경호씨와 ‘고음의 여왕’ 소찬휘씨 두 분의 대결을 보는 게 아주 흥미로울 것 같아요”라며 “이거 빅 이벤트네요!”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무엇보다 ‘나가수3’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라운드이기 때문에 가수들 사이에서는 더욱 치열하고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권태은은 “가왕전을 앞두고 가수들의 말수가 좀 줄어든 것 같다”며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이에 누가 ‘가왕전’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이라는 중압감을 떨치고 제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일지 관심을 모으는 동시에, 비장한 각오로 5라운드를 준비했을 가수들의 무대에 대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나가수3’ 마지막 라운드가 주는 중압감을 이겨내고 ‘가왕전’에 합류하게 될 가수가 누구인지, 소찬휘와 김경호의 록스피릿 맞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나가수3’ 7팀의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무대는 오늘 밤 10시 ‘나가수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가수3’는 귀 호강, 귀 정화 음악 버라이어티로 탄생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 될 5라운드 1차경연은 오늘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MBC ‘나가수3’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