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는 가수다3′ 김경호
MBC ‘나는 가수다3′ 김경호
MBC ‘나는 가수다3′ 김경호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나가수3’의 마지막 합류 주자 김경호가 화끈한 신고식을 치렀다.

오는 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음악 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는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라운드인 5라운드의 1차경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마지막 새 가수로 합류한 김경호의 폭발적인 무대 퍼모먼스가 예고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나가수3’녹화에서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 김경호는 “내가 설 수 있는 무대 하나만 보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는데, 이내 심장이 쿵쿵 뛴다며 자연스레 터져 나오는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기실을 돌며 인사를 나눈 김경호는 금새 ‘나가수3′ 분위기에 적응을 완료하고 “제가 무대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모든 퍼포먼스를 총망라해 자연스럽게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무대위로 등장한 김경호는 온 몸을 사용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전히 장악했다. 격렬한 헤드뱅잉과 폭발적인 샤우팅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그는 이어 섹시한 무대 퍼포먼스로 청중평가단을 매료시켰다.

김경호의 무대가 끝나자 박정현은 “힘들겠다”며 박수를 보냈고, 하동균은 “천공을 가르는 헤드뱅잉이 인상 깊었다”고 고백했다.

과연 김경호의 등장으로 ‘나가수3’의 마지막 라운드가 어떻게 흘러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