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미쓰에이
미쓰에이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KT뮤직(김성욱 대표이사)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으로 1년 5개월 만에 돌아온 4인조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팬미팅에 지니 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

4월 5일 오후 8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서 열리는 미쓰에이 팬미팅에 참여하고 싶은 지니 고객은 미쓰에이 새 앨범에 대한 기대 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40명 지니 고객을 추첨으로 선발 1인 2매씩 팬미팅 초대권을 제공한다.

미쓰에이는 이번 팬미팅에서 미공개 영상을 팬들에게 깜짝 공개할 예정이며 팬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을 질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를 준비 중이다. 30일 0시 컴백한 miss A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음악사이트 지니 등 10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miss A만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노래로 여자들의 당당한 사랑고백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하고 있다. miss A의 새 앨범 ‘Colors’는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외에도 ‘한걸음, ‘Love Song’ 등 다채로운 색깔의 노래 6곡이 수록되어 있다.

KT뮤직 지니 관계자는 “miss A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팬미팅에 지니 고객들을 초대한다”며 “miss A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소중한 만남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지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