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의 MC 유재석, 김구라가 자신의 사춘기와 가정사를 고백했다.

오는 31일 밤 방송 예정인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사춘기를 겪고 있는 자녀로 인해 한 지붕 두 마음을 갖게 된 가족들이 함께 출연, 다양한 고민들을 솔직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국민 MC 유재석과 국민 아빠 김구라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제작 초기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2일 첫 녹화 현장에서 유재석은 이성에 관심이 많아 고민이었던 본인의 사춘기시기를 고백했으며 김구라는 래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들 김동현과의 일화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김구라는 10대 출연자에게 “난 네 편이야”라고 힘을 실어 주는 등 자녀의 입장을 주로 대변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화장하는 10대 딸아이로 인해 고민이 있는 엄마, 딸과 메신저로만 대화하는 워킹맘, 아들과 진로 갈등을 겪고 있는 엄마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부모, 자녀 각각 50여 명의 방청객들과 연예인 출연자는, 공감대를 자극하는 출연 가족들의 이야기에 울고 웃으며 스튜디오에 열기를 더했다.

우리 이웃들의 뜨거운 이야기가 있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