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엑소가 신곡 퍼포먼스에 대해 설명했다.

30일 엑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카이는 “엑소 하면 퍼포먼스다”며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콜 미 베이비’ 가사에 맞춰 나오는 안무가 포인트고 노래 시작부터 끝까지 대형이라던지 대열이 굉장히 많이 바뀐다. 대열 간 군무가 바뀌며 나오는 뮤직비디오의 방식이 특이하고 여태까지 보시지 못한 영상들이 많이 펼쳐지니 기대해달라”고 새로운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퍼포먼스에 대해 말했다.

이어 카이는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저희가 봐도 굉장히 멋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찬열은 “이번에도 이제까지 보여 왔던 것처럼 뮤직비디오에서 모습과 무대에서의 모습을 눈여겨 보는 것도 좋을 같다.

엑소는 3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을 발표했다. 엑소의 정규 2집에는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오타입스, 켄지 등 세계적인 작곡가들은 물론 샤이니 종현도 참여해 엑소만을 위한 특별 작업한 곡들로 구성됐다.

엑소는 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 활동을 이어간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