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엑소가 1위 소감을 전했다.

30일 엑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엑소 수호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음원차트 1위에 대해 “기대 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실 줄 몰랐다”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오는 “계속 노래 듣고 있었다”며 “차 안, 숙소에서도 듣고 있었다. 저는 다쳐서 연습을 못했는데 노래 들으며 힘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세훈은 “일단 엑소 엘 여러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해주신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며 “저 역시도 ‘콜 미 베이비’를 많이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좋은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엑소는 3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을 발표했다. 엑소의 정규 2집에는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오타입스, 켄지 등 세계적인 작곡가들은 물론 샤이니 종현도 참여해 엑소만을 위한 특별 작업한 곡들로 구성됐다.

엑소는 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 활동을 이어간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