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김미려
실검보고서 김미려
실검보고서 김미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미려가 올랐다.

#김미려, 남편 정성윤, 딸 모아와의 소중한 일상 공개

2006년 혜성처럼 등장한 개그우먼, 김미려는 무명 시절도 없이 ‘사모님’이라는 코너 하나로 그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김기사~ 운전해~” 백치미 사모님 연기를 통해 방송연예대상 최초로 신인상과 대상 후보에 올랐다. 그렇게 승승장구 할 줄로만 알았던 그녀가 내리막길을 걷게 된 것은 ‘가수 김미려’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부터이다.
사람들은 김미려의 노래가 아닌 달라진 겉모습을 비난했다. 그렇게 제대로 된 가수 생활을 시작 해보지도 못한 채 공백기가 찾아왔고 대중은 그녀를 외면했다. 2013년, 배우 정성윤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다시 모습을 드러낸 그녀. 김미려는 현재 예쁜 첫째 딸 모아를 출산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그런 그녀의 곁을 지키는 남편 정성윤이 있다. 배우 정성윤이라는 이름보다 ‘박카스남’, ‘김미려 남편’으로 더 알려 진 그. CF에서 수줍은 미소를 보여줬던 정성윤은 어느 덧 데뷔한지 10년이 넘은 중고 신인 배우다. 정성윤은 들어오는 작품들을 모두 포기하면서 2013년 김미려와 부부가 되었고 예쁜 딸 모아를 얻었다.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기 전에 가장이 되어 버린 정성윤. 결국 작은 전자상가를 운영하는 아버지를 도와 사업을 꾸려가길 결심한다. 하지만 남편이 온전히 배우로서 자리 잡길 원하는 아내 김미려. 가장으로서 배우의 꿈을 잠시 접어두려는 남편과 그런 남편에게 배우의 길만 걸으라고 하는 아내. 둘의 갈등은 정성윤이 아버지의 일터로 가게 되면서 점점 고조됐다.

그런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모아는 가족의 보물이다. 2년간의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에 골인한 정성윤, 김미려 부부는 지난 해 사랑의 결실로 예쁜 딸 모아를 얻었다. 할리우드 베이비를 능가하는 이슈 메이커 정모아! SNS에 올라온 사진은 금세 화제가 되는 인기 스타다. 그리고 신혼을 즐길 새도 없이 육아 전쟁에 뛰어든 부부! 아이가 자라는 만큼 부모도 성장한다는 말이 이 부부에겐 딱 들어맞는 말이다.

처음이라 모든 것이 부족하지만 서로를 배려하며 고군분투하는 초보 엄마, 아빠. 이들의 알콩달콩한 육아 일기는 28일 8시 55분 방송되는 ‘사람이 좋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NCOMMNETS, 멋진 남편과 너무 예쁜 딸과 함께하면서,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 ‘사람이 좋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