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이태임
이태임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배우 이태임 측이 이른바‘욕설 논란’으로 비화됐던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촬영 현장 영상이 공개된 것과 관련,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채 묵묵부답했다.

27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지난 2월말 제주도에서 진행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촬영중 이태임과 예원이 말을 주고받다 이태임이 욕을 하고, 예원이 이에 대해 당황하는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해당 논란과 관련해 이태임과 예원은 지난 3월 초 공식 입장을 내고 서로 사과하며 마무리했다. 당시 이태임은 “예원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고 전한 데 이어 예원도 “서로 여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심려끼쳐 죄송하다”는 내용의 입장을 밝혔다.

이처럼 논란이 일단락된 가운데 해당 동영상이 갑작스레 공개되면서 제작진과 이태임, 예원 측 모두 난감해하고 있는 상황인 것. 이태임 측은 해당 논란과 관련해 답하지 않은 채 묵묵부답하고 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제작진은 사실 확인에 나서는 한편, 당혹스럽다는 입장이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의 한 제작관계자는 “해당 영상이 어떻게 유출됐는지 확인중에 있다”라며 “이미 잘 마무리된 사건에 찬물을 끼얹듯 갑자기 영상이 공개돼 난감할 뿐”이라고 전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