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및 공식 사이트를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타이틀곡인 ‘다른 남자 말고 너’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미쓰에이의 티저 영상은 창문 사이로 멤버들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매력적인 각선미,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모습을 담고 있다. 각각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멤버들의 모습은 얼굴이 아닌 다른 시선으로 보일 듯 말 듯 아슬하게 모습을 남긴 채 ‘컬러스’ 앨범 타이틀곡인 ‘다른 남자 말고 너’라는 타이틀이 공개되며 끝을 맺는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미쓰에이만의 당당하고 적극적인 여성으로써의 이미지 변신을 예고,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한다.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고조 시키며 한층 더 성숙해진 미쓰에이만의 당당하고 세련된 섹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자정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될 예정이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