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태진아
태진아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가수 태진아가 미국내 한인 매체와 공방전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녹취록에 거론된 가수들에게 사과 입장을 밝혔다.

26일 태진아는 소속사를 통해 “기자회견 도중 거짓투성이인 녹취록에 대한 확실치도 근거도 없는 얘기를 삭제하지 않고, 경솔하게 그대로 방송함으로 인해 큰 피해를 본 송대관씨 그리고 특히 설운도씨 아내 이수진씨의 도박전과 6범 얘기에 대한 부분에 그들이 받은 엄청난 충격과 고통, 명예적인 손실에 진심으로 속죄드리며 이 모두가 저의 불찰로 생긴 일이므로 이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객숙여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방송 언론은 이 시간부터 그들의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없도록 모든 글을 삭제해 주시고 그들의 이름을 거론하지 말아 주시고 만약 이 시간 이후 또 다시 이번 사건으로 그들의 명예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여러분들은 거기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지셔야 될 것이라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태진아는 자신에 대해 불법 도박의혹을 제기한 미국 내 한인 매체 ‘시사저널USA’의 기사에 대해 반박하는 내용의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공개된 녹취록에는 “내가 요구할 것은 사실 우리 회사에 주주로 좀 참여해주면 제일 좋다. 투자를 좀 해 달라”는 목소리가 담겨 있다. 이에 대해 태진아는 해당 매체 관계자가 기사를 안 내겠다는 조건으로 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태진아의 입장 전문

가수 태진아가 시사저널USA의 금품요구 녹취록 공개와 관련, 거론된 동료 가수들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기자회견도중 거짓투성이인 녹취록에 대한 확실치도 근거도 없는 얘기를 삭제하지 않고, 경솔하게 그대로 방송함으로 인해 큰 피해를 본 송대관씨 그리고 특히 설운도씨 아내 이수진씨의 도박전과 6범 얘기에 대한 부분에 그들이 받은 엄청난 충격과 고통, 명예적인 손실에 진심으로 속죄드리며 이 모두가 저의 불찰로 생긴일이므로 이부분에 대해 다시한번 고객숙여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방송 언론은 이시간부터 그들의 명예가 실추되는일이 없도록 모든글을 삭제해 주시고 그들의 이름을 거론하지 말아 주시고 만약 이시간 이후 또 다시 이번 사건으로 그들의 명예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여러분들은 거기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지셔야 될것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동료에게 피해를 준점에 대해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