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레드벨벳
레드벨벳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음원, 음반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레드벨벳의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TOP 20’(3월 16일~22일)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으며 지난 14일 공개된 ‘오토매틱(Automatic)’ 뮤직비디오도 3위에 랭크, 더블 타이틀 곡 2곡 모두 뜨거운 인기를 얻어 레드벨벳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벅스뮤직 1위를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 주간 차트에서도 TOP5에 올랐으며 아시아 3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 아시아 각국 아이튠즈 팝 앨범차트 및 K-POP 앨범차트까지 정상을 기록하는 등 음반과 음원 모두 좋은 성과를 이루며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레드벨벳은 24일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며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 27일 KBS2 ‘뮤직뱅크’, 2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상큼발랄한 무대를 선사한다.

레드벨벳은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