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이서진
이서진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배우 이서진이 MBC ‘무한도전’ 식스맨 거절 이유를 밝혔다.

이서진은 2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작발표회에서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발탁된 데 대해 방송에서 거절 의사를 밝힌데 대해 이유를 밝혔다.

나영석 PD 이에 대해 “본인이 자신 없으니까 거절한 것 아니겠나. 나로써는 전혀 흐뭇하거나 그런 것은 없다”며 “‘무한도전’이라는 곳은 이서진씨 그릇으로 담기에는 너무 넓고 깊은 곳이다. 이서진은 농사짓거나 짐드는 게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서진은 “제가 생각해도 그 말이 맞다”고 동조하며 “방송에 나왔다시피 제 의견은 제가 할만한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거절했다. 나영석PD와 관계 같은 것은 안중에 없었다. 농사 짓는게 마음 편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지난 2013년 첫 전파를 탄 ‘꽃보다 할매’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함께 해외로 배낭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럽과 대만, 스페인 편이 방송됐다.

이번에 제작진은 신화의 발상지 그리스로 여행지를 결정하고 지난 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그리스 편에서는 최지우가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 원조 짐꾼 이서진과 어떤 호흡을 펼칠지도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볼거리를 가득 싣고 돌아올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