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티저 영상
엑소 수호 티저 영상
엑소 수호 티저 영상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컴백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엑소가 카이, 타오, 찬열, 시우민, 세훈에 이어 금일 ‘Pathcode # SUHO(패스코드 #수호)’를 공개했다.

엑소는 23일 오후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ORaTPEAWs5I) 등을 통해 멤버 수호의 모습이 담긴 ‘Pathcode #SUHO’를 오픈하였다. 이로써 총 여섯 멤버의 영상이 공개된 만큼 새 앨범 ‘EXODUS(엑소더스)’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Pathcode #SUHO’에는 잠에서 깬 수호가 물을 찾아 헤매지만 끝내 찾지 못해 체념하고, 수영장에 주저 앉은 순간 자신이 가진 물의 능력을 각성, 이후 파도가 밀려 들어오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서도 추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30일 정규 2집 ‘EXODUS’를 출시하는 엑소는 중독성 강한 후렴과 멜로디, 재치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CALL ME BABY’로 새로운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엑소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엑소(EXO) 수호 티저 영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