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누구
장윤주 누구
장윤주 누구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모델 장윤주의 결혼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 역시 증폭되고 있다.

장윤주는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으로 데뷔한 모델이다. 그녀는 이후 서울 패션위크 등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서는 등 국내 탑 모델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그녀의 활동은 모델영역에만 국한되어있지 않았다. Mnet ‘아이엠모델(I AM MODEL)’의 진행을 시작으로 방송의 길을 걷게 된 그녀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리즈 등 모델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왔으며 ebs ‘시네마 천국’, Mnet’장윤주의 29′, mbc ‘음악여행 라라라’등 분야를 막론한 여러 방송에서 진행능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mbc ‘무한도전’에서 노홍철과의 가상 부부 생활로 큰 화제를 모으며 자신을 대중에게 각인시키기도 했다.

한편으로 장윤주는 음악 방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녀는 2장의 정규앨범과 2장의 싱글을 발표했다. 또한 그녀는 2013년 서울과 부산에서 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으며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3′ 등의 페스티벌에 참여하기도 했다.

내친김에 연기에까지 도전해, 첫 스크린 데뷔작 ‘베테랑’의 개봉역시 앞두고 있는 장윤주. 못하는 것이 없는 팔방미인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사업가 4세 연하 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