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과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김대명과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김대명과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드라마 ‘미생’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대명이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 영준의 뮤직비디오에서 출연했다.

20일 산타뮤직은 김대명이 출연한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새 싱글앨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주인공 섭외는 영준 본인의 추천을 통해 이루어졌다. 김대명의 이미지와 연기에 깊은 호감을 갖고 있었던 영준은 김대명을 주인공으로 추천했고, 김대명이 이에 흔쾌히 응했다.

촬영은 지난 8일 서울 성북동에서 진행되었으며 식당으로 보이는 장소 등 사진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들이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영준은 촬영을 마친 뒤 “제의에 흔쾌히 응해주고, 추운 날씨에도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고생해 준 김대명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대명은 “평소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팬이고, 영준이형 팬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안을 받고 매우 기뻤다. 함께 작업하는 시간동안 너무 행복했다”라며 영준의 감사 메시지에 화답했다.

영준이 이달 말에 발표할 새 싱글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달 발매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에 이어지는 두 번째 싱글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은 네 명의 멤버가 일정 간격을 두고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영준의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와 김대명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3월말 동시에 공개된다.

텐아시아=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산타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