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쇼!음악중심’
MBC’쇼!음악중심’
MBC’쇼!음악중심’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음악중심,씨엘씨,여자친구가 올랐다.

#’음악중심’, 걸스데이 민아 솔로출격, 씨엘씨의 데뷔무대..일일 스페셜MC까지

MBC’쇼!음악중심’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되는 ‘쇼음악중심’에는 가인, 민아, 보이프렌드, V.O.S, 허각, NS윤지, 러블리즈, 에릭남, 매드타운, 여자친구, 비아이지, 씨엘씨, 윤현상, 엔소닉, 러버소울, 조이어클락, 베리굿, 이지민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 날 걸스데이 민아가 첫 솔로 데뷔무데를 꾸민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씨엘씨가 핫한 데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허각, NS윤지, V.O.S의 컴백스테이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비가 MC지코, 소현과 입을 맞추며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TEN COMMENT, 데뷔무대부터 컴백까지! 멋진무대 기대할게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MBC’쇼!음악중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