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으로 들었소

[텐아시아=오 세림 인턴기자] 유준상이 며느리 고아성 육성프로젝트에 돌입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이하 풍들소)의 한정호(유준상)이 서봄(고아성)을 테스트하고 그녀의 능력에 심각한 고민에 빠질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우여곡절 끝에 아들 인상(이준)과 결혼을 시키기는 했지만, 대한민국 법률시장의 최강자이자 순혈 엘리트인 한정호의 눈에 평서민의 딸 봄은 한없이 부족한 며느리였다.

정호는 이런 며느리의 스펙을 자신의 집안에 어울리게 만들기 위해 인상의 스승인 경태(허정도)에게 봄이의 성향을 묻고 이 자리에서 충격적인 얘기를 듣게 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17일 8회 방송을 앞둔 ‘풍들소’ 제작진은 “정호와 연희(유호정) 부부가 인상의 스승인 경태에게 봄이의 성향에 대해 묻는 자리에서 어떤 면에서는 인상보다 월등하다. 인상의 사시 준비에 페이스메이커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는 뜻밖의 소리를 듣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 말을 들은 정호가 직접 봄이의 능력을 테스트하고 합격점을 주지만, 여러 가지 고민에 빠지게 될 것”고 전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풍들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풍들소’는 17일 오후 10시 SBS에서 8회가 방송된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SBS ‘풍문으로 들었소’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